포장이사견적비교 l 포장이사비용 l 전문업체 【이사스토리】

이사스토리를 이용하신 고객님의 생생후기를 모왔습니다.
이사스토리 후기

부천 이사스토리에서 편하게 포장이사하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손지현 작성일2017-09-13 16:40 조회825회 댓글1건

본문

# 이사스토리 후기

 

 

이사한지는 쫌? 한달? 정도 넘었지만

최종적으로 만족스럽다는 생각이 들어 이제야 적어드리는 부천 이사스토리 후기 :)

이사를 한다고 하면 당연히 포장이사를 떠올리기 마련인데

그 전에 비용이 얼마나 들지부터가 고민이 들더라구요ㅜㅜ

나름대로 줄이려고 하긴 하는데 점점 늘어나는 짐들 때문에 액수도 커지는것 같아 속상했었지요 ㅎ ㅜㅜ

 

그러다가 우연히 부천 이사스토리를 알게 되었는데,

진짜루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금액같은 경우에는 전화해본 타 업체와는 큰차이 없었지만

이왕이면 믿을만하고 느낌이 좋았던 곳에서 하는게 낫겠다 싶어서 결정하고 이사를 시작했어요

 

 

eb34336f5861ab12c45036f8d1752676_1505286172_1215.jpg

 

 

원래 살았던 집이 엘리베이터가 없는 그러한 빌라였어요

그래서 고민할 필요도 없이 사다리차를 사용하기로 했었답니다

이사 당일날, 아침일찍부터 다섯분이나 오셔서

열심히 싸주시고 정성스럽게 포장하시며 부천 이사스토리 다운

섬세한 서비스를 선보여주셨답니다

 


eb34336f5861ab12c45036f8d1752676_1505286172_4753.jpg

 

 

이사전에 부천 이사스토리에 방문견적을 받으면서 큰 소파도 같이 부탁을 드렸었거든요 

그래서인지 당일 현장에 1톤트럭 한대가 더 왔어요

기본 5톤탑차 한대에 1톤 트럭이 왔다고 보시면 됩니다

집에 짐이 적은 편은 아니라고 말씀을 해주셨어요

도착하셔서는 너무나도 밝은 분위기 속에 일사천리로 포장이사가 촤르륵 진행되었어요

 


eb34336f5861ab12c45036f8d1752676_1505286172_7218.jpg
eb34336f5861ab12c45036f8d1752676_1505286172_959.jpg

 

 

위에서 말씀드린것처럼 제가 살았던 빌라는 엘리베이터가 없어 이사당일 사다리차가 동원되었답니다

운반하시는데에 방해가 될까봐 처음에만 올라가서

이것저것 버릴것들 정도만 말씀드리고 밑에서 잠깐 시켜보았는데

역시 경력이 있으신 분들인지 짐을 구분해서 잘 포장하시더라고요

아 이게 부천 이사스토리 전문가의 스킬인가? 싶었어요

 


eb34336f5861ab12c45036f8d1752676_1505286173_2624.jpg

 

 

이사를 진행하다가 순간 커다란게 봉지에 싸져서 내려오길래 뭐지? 하고 보니

1M 80cm짜리 캣타워가 내려오네요 ㅠㅠㅠㅠㅠㅠ

봉지까지 싸주시는 섬세함에 무한 감동!!!!

 

그 후에 기존집의 짐들을 다 싸시고 시간 여유가 되냐며

식사하고 오시겠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듣기로는 식사비 드려야 한다고 들어서 준비해서 드리려고 하는데 일체 받지 않으시더라고요

 

부천 이사스토리 직원님들 덕분에 저희도 마음 편하게 새집 근처에서 따로 맛있게 밥을 먹고 왔답니다

 


eb34336f5861ab12c45036f8d1752676_1505286173_5245.jpg

 

 

 

그렇게 휴식시간을 갖고 대망의 새집 입장! 드르르~

제가 빌라나 주택에만 살고 아파트에 처음 이사오는 사람이라서 잘 몰랐었는데

이사를 하면 엘리베이터 예약도 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ㅜㅜ 저는 예약을 한적이 없어서 매우 걱정스러웠는데

다행히도 제가 이사하는 시간에 이사 예약이 없어 덕분에

부천 이사스토리에서 편하게 이사를 진행할 수 있었답니다

 

이사 당일에 들어오기 전에 베이크아웃도 하고 가구배치 상상속으로 그려가면서

얼마나 마음이 부풀었던지......ㅎㅎ 새집에 오니 그런 생각이 들더라고요

 

 


eb34336f5861ab12c45036f8d1752676_1505286173_7854.jpg
eb34336f5861ab12c45036f8d1752676_1505286174_0614.jpg

 

 

 

이사현장에 도착하시자마자 짐 들어오기 전 걸릴만한 것들은 다 없애시고 바닥에 뭔가를 까셨어요

기존집에 있을때는 조금씩 살펴보았던것 같은데 새집에서는 가구배치랑 짐때문에 계속 들어와있었어요

중간중간에 도와드릴까요~ 그랬었는데 부천 이사스토리 직원님이 괜찮다고 말리시면서 바쁘게 움직여주셨어요

 

 


eb34336f5861ab12c45036f8d1752676_1505286174_3523.jpg

 

 

사실... 이사 들어오기 전에 청소스토리에서 입주청소 완료한 상태였거든요

그 생각이 나서 그런지 돈 주고 청소했는데 다시 더럽혀지면 어떻게 해야하나 걱정했었어요

현장 직원님한테 말해야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하다가 말했더니 부천 이사스토리 직원님께서

마지막에 스팀청소까지 마무리 잘해주시니 걱정말라고 하시네요

그 말을 듣고 정말 안심이 들더라고요

제가 워낙 걱정쟁이라서 ㅎㅎㅎㅎ

 


eb34336f5861ab12c45036f8d1752676_1505286174_6235.jpg

 

 

딱 이 전에 이사를 진행할때 싼 곳이 제일 좋다는 생각에 싼곳에서 했다가

이사도 4시간만에 무성의하게 끝나고, 이사 후에 보니

냉장고며 큰 가구들이 흠집이 얼마나 나 있었던지....ㅜㅜㅜㅜ

그래서 이번 부천 이사스토리에서 이사 진행하며 노심초사 했었는데

저렇게 커버까지 씌워주시면서 신경써주셔서 조금은 안심했어요

이번엔 흠집도 안나 정말 다행이었어요

 


eb34336f5861ab12c45036f8d1752676_1505286203_4255.jpg

 

 

 

짐들을 대부분 잘 쌓여주셨고 조립해야 할것들은 하나하나 다 해주셨어요

제가 예전에 타업체에서 이사를 진행했었을 때에는 그냥 빨리끝내려는 식으로 대충하시는 것으로 보였는데

부천 이사스토리 직원님은 시간이 좀 걸리는데도 여유롭게 하시면서 하루에 한팀만 이사를 진행한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여유롭게 마음편히 하셔서 이사가 잘 진행되지 않았나 싶어요

 

 


eb34336f5861ab12c45036f8d1752676_1505286203_6574.jpg
eb34336f5861ab12c45036f8d1752676_1505286203_8609.jpg
eb34336f5861ab12c45036f8d1752676_1505286204_118.jpg

 

 

웬만한 것들은 부천 이사스토리에서 다 운반, 정리 및 작업 들을 해주셨고 잡다한 짐들은 저희가 스스로 했어요

그리고 마지막에 가시면서 청소기로 싹~ 스팀청소기로 싹~ 해주셨어요

그래서 이사 끝나고 돌아가신 후에 청소할것 없이 신발 발고 정리했어요

 

이번 이사 정말 만족하여 했었던 포장이사라서

많이 권해드리고 싶었는데 

벌써..ㅜㅜㅜ 이사한지 시간이 훌쩍 지나서 글을 쓰네요..ㅜㅜㅜㅜ

 

어쨌뜬! 부천 이사스토리 지점 대박~~~~~

여기 추천해요! 

댓글목록

이사스토리님의 댓글

이사스토리 작성일

안녕하세요. 이사스토리입니다^^
손지현고객님 소중한 이사스토리 이용후기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이사스토리는 찾아주시는 모든 고객님들께서 행복하고 감동받으실 수 있도록 늘 더 발전하는 이사스토리가 되겠습니다~!

게시물 검색
  • (주)이사스토리
  • (14543)경기 부천시 상동로117번길 61 304호 (상동, 드라마씨티)
  • Tel: ☎ 이사문의: 1800-2450 / ☎ 청소문의: 1833-7856
  • FAX: 02-6499-2678
  • E-Mail: karam21c@nate.com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정일권
  • 사업자등록번호: 509-88-00524  화물자동차운송주선사업허가증 : 제2016-주이-009호   국제물류주선업등록증 : 제3416호  이사비용계산기 특허원 제68833호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경기부천-0112호
  • 계약안내 : 이사스토리는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만을 제공하며 이사서비스의 분쟁과 책임 계약사항은 입점회원사와 당사자간에 있습니다
  • Copyright(C) 24STORY.CO.KR All rights reserved.
위로